무료 PDF 편집 수정 프로그램 – ezPDF Editor

Adobe에서 출시한 Acrobat Reder의 PDF는 이미지부터 텍스트 문서까지 다양하게 사용가능한 중립 포맷으로서 PDF 파일은 호환성도 높고 퀄리티와 용량등이 좋아 관공서나 기업에서등 널리 사용되고 있는데 이렇게 작성된 PDF 편집을 위해서는 유료버전Adobe Acrobat DC Pro가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도 여러개가 있는데 그중에서 이번에 알아볼 프로그램은 ezPDF Editor 프로그램으로서 이미지를 추가하거나 삭제하거나 텍스트 문구등 글을 수정 편집할 수 있으며 암호 및 워터마크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참고 : PDF 편집 프로그램 Movavi PDFChef

PDF 편집 프로그램 추천

ezPDF Editor 다운로드

PDF 편집기능
PDF 편집기능
다양한 문서 포맷 변환다양한 문서 포맷을 하나의 PDF 문서로 변환 및 병합하여 단일 뷰어 활용이 가능합니다.
주석 관리 및 문서 편집 기능이미지, 메모, 형광펜 등 다양한 추가 기능이 제공되며 텍스트 편집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에디터사용자에게 친숙한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빠르고 가벼워 PDF 문서 편집 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문서 보안 유지 및 개인 정보 보호외부로 노출하기 민감한 정보 및 개인 정보에 대해 블랙마킹 처리를 하여 문서 보안 유지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문서 배포ezPDF DRM Service를 통해 문서의 열람자, 열람횟수, 인쇄 가능 여부를 지정할 수 있어 문서를 더욱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고급 활용 기능워터마크 삽입, 반복되는 양식 데이터 관리, 문서 페이지 및 웹 페이지 링크 등 추가 고급 기능을 활용하여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기능 (유료)
보이기/숨기기 박스, 확대 박스, 링크 기능을 통해 기존 PDF 자료를 프레젠테이션 자료로 탈바꿈 가능합니다.
전자인장 (유료)자주 사용하는 전자인장 이미지를 등록하여 간편하게 삽입함으로 출력-날인-스캔 등 기존의 불필요한 작업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EZ PDF Editor – PDF 편집 수정기능

PDF 편집기능

무료 PDF 편집 수정 프로그램 ezPDF Editor 2
무료 PDF 수정 기능들

ezPDF를통해 PDF 파일을 불러오면 기본적으로 편집도구모음과 PDF 파일 변환 및 합치기을 통해 여러개의 이미지를 하나의 PDF파일로 합칠 수 있습니다.

무료 PDF 편집 수정 프로그램 ezPDF Editor 3

문서기능을 통해 PDF 편집에서 머리말, 꼬리말, 책갈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기존의 PDF 페이지를 추가하거나 삭제 회전할 수 있습니다.

무료 PDF 편집 수정 프로그램 ezPDF Editor 4

PDF 편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분인 원하는 텍스트를 추가하거나 텍스트 박스를 추가하여 원하는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때 다양한 영역참조와 현광펜, 취소선, 밑줄등을 추가하고 사각형 및 직선, 자유선등 자유도형을 추가삽입하며 원하는 이미지나 파일을 첨부하는것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무료 PDF 편집 수정 프로그램 ezPDF Editor 5

기존에 작성된 주석등은 원하는 내용으로 수정합니다.

무료 PDF 편집 수정 프로그램 ezPDF Editor 6

도구탭에서는 원하는 텍스트를 스크랩하거나 링크를 통해 외부링크로 홈페이지등을 웹페이지로 이동하도록 설정있습니다.

무료 PDF 편집 수정 프로그램 ezPDF Editor 7

PDF파일 외에도 양식데이터로 XML 파일로 내보내기를 지원합니다.

PDF 파일에 보안을 위해 PDF 암호설정 및 해제가 가능하며 워터마크를 이미지 및 텍스트로 삽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 : Adobe Acrobat 없이 PDF 암호 설정 및 디지털서명 – 알PDF

무료 PDF 편집 수정 프로그램 ezPDF Editor 10

PDF 파일을 MS Office의 파일로 변환하느것도 가능합니다.

  • PDF -> HWP 변환 (한글과컴퓨터 한컴오피스)
  • PDF -> PPT 변환 (파워포인트 파일로 변환)
  • PDF -> WORD 변환 (오피스 워드 파일로 변환)
  • PDF -> Excel 변환 (오피스 엑셀 파일로 변환
  • PDF -> Image 변환 (JPEG 사진으로 변환)
  • PDF -> Text 변환
  • PDF -> HTML 변환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