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필터 실행안됨 다운로드 설치오류
포토샵을 보다 빠르게 이미지 편집을 할 수 있게 만드느 것은 다양한 필터와 플러그인으로서 이를 설치해서 사용하면 쉽고 빠르게 독창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새로 추가된 포토샵 뉴럴필터를 사용하면 스마트 얼굴보정 및 표정변화 피부미백등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데 간혹 이러한 뉴럴필터 외에도 포토샵 필터 실행안됨으로 인해 필터 추가 및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노랗목차
포토샵 필터 실행안됨 화면모드 확인
우선 포토샵을 사용하면서 필터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현재 실행중인 포토샵 색상모드를 확인합니다.
포토샾에는 모니터와 프린터 그리고 흑백을 통한 그레이스테일등 다양한 모드색상을 제공하는데 이때 필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각 기능에 맞는 색상모드가 작동되어야 합니다.
- 비트맵
- 그레이스케일
- RGB 색상
- CMYK 색상
참고 : 포토샵 모드 변경방법
컬러 이미지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컬러모드 상태에서 필터가 활성화되며 그 외에도 문제가 되는 항목은 각 필터에 맞는 컴퓨터 사양이 필요합니다.
그래픽 프로세서 활성화
포토샵에서 픽셀 유동화나 가우시안 블러등을 통한 흐림필터를 사용하고자 할때에는 포토샵을 실행하는 고성능의 컴퓨터 및 노트북 사양이 뒷받쳐줘야 합니다.
포토샵 -> 성능 -> 환경설정 -> 그래픽 프로세서 사용
활성화하고 현재 PC의 OpenCL 기술을 활성화 및 그래픽카드 설치를 업데이트 합니다
그 외에도 포토샵 필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크래치 디스크를 추가하느것이 좋으며 디스크 공간이 부족하면 고성능 편집시 필요한 가상메모리가 부족해지기 때문에 체크합니다.
포토샵 -> 필터 -> 뉴럴필터
Photoshop -> Fileter -> Neural Filter
우선 포토샵 뉴럴필터는 포토샵 CC 2020 버전 이상부터 제공되며 메뉴가 있는데 선택이 되지 않는다면 혹시 업데이트가 필요한건 아닌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토렌트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은 크랙버전의 포토샵의 경우에는
각 기능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필터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포토샵 이미지를 불러온 다음에 실행이 가능합니다.
이후 원하는 각가의 정식필터 및 대기목록의 대기필터를 확인하고 필터 다운로드를 통해 추가가 가능합니다.
만약 뉴럴필터 실행되지 않거나 업데이트 설치가 되지 않는다면 아래 경로의 폴더를 삭제 후 다시 뉴럴필터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C:\Users\사용자이름\AppData\Roaming\Adobe\UXP\PluginsStorage\PHSP\22\Internal\com.adobe.nfp.gallery\PluginData
만약 뉴럴필터가 실행되지 않거나 필터가 추가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Adobe 계정과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크랙으로 인한 정품인증이 아닌 정식버전인지 확인하세요
Adobe Creative Cloud 업데이트 확인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라이트룸, 에프터이펙트 등 앱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플러그인이나 폰트등은 Creative Cloud 앱을 통해서 진행됩니다.
만약 플러그인 실행되지 않거나 설치오류가 발생한다면 Creative Clcoud의 설치 및 계정로그인을 확인하고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합니다.
오류 코드 | 오류 메시지 또는 설명 | 오류 해결 방법 |
---|---|---|
-1 | 알 수 없는 오류 |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과 설치된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2 | 파일 시스템 오류 | 파일 시스템 오류는 일반적으로 권한 오류 또는 디스크 공간과 관련된 오류입니다. 디스크에서 여유 공간을 확보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이 기능이 작동하지 않으면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과 설치된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3 | 추출 실패 | 오류 – 3은 압축된 플러그인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플러그인 파일 중 하나가 누락되었거나 디스크 공간이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디스크에서 여유 공간을 확보합니다.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과 설치된 앱을 종료합니다.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4 | 매니페스트 구문 분석 실패 |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과 설치된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5 | 내부 구문 분석 실패 |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과 설치된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6 | 플러그인이 호환되지 않음 | 오류 코드 -6은 다운로드한 플러그인이 설치된 앱과 호환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앱 버전이 확장 기능과 호환되지 않으면 Adobe Exchange에 설치된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이 Creative Cloud 앱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업데이트한 앱이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과 더 이상 호환되지 않으면 앱에 확장 기능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호환되는 앱을 설치하고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과 설치된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위 솔루션으로 해결되지 않으면 이 페이지의 해결 방법을 주어진 순서에 따라 시도해 보십시오. |
-7 | 다운로드 실패 | 먼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Adobe Exchange 웹 사이트 및 동일한 계정의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에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8 | 인터넷 연결 없음 |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고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과 설치된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9 | 연결 시간 초과 | 인터넷 연결 확인하고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과 설치된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10 | 잘못된 확장 기능 |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과 설치된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11 |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 실패 |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과 설치된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12 | 작업이 취소됨 |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과 설치된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13 | 사용자가 작업을 취소함 |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과 설치된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14 | 애플리케이션이 실행 중이지만 응답하지 않음 |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과 설치된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15 | 애플리케이션에 연결할 수 없음 |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과 설치된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16 | 잘못된 패키지가 반환됨 |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과 설치된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17 | 시간 초과 오류 | 이 오류는 메시지가 표시될 때 계정 자격 증명을 입력하지 않아 시간 초과로 이어지는 경우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작업을 다시 시도한 후 메시지가 표시되면 자격 증명을 입력하십시오. |
-18 | 사용자가 로그인하지 않음 | 이 오류는 로그인하지 않았을 때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에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19 | 작업 실패 |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실행하고 해당 작업을 다시 시도해 보십시오.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
-20 | 작업 실패 |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실행하고 해당 작업을 다시 시도해 보십시오.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
-21 | 확장 기능과 호환되는 Adobe 애플리케이션이 현재 실행 중입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 플러그인과 호환되는 앱을 종료한 다음 확장 기능 또는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22 | 플러그인 설치 관리자가 준비되지 않음 |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23 | 서명 확인 실패 | 이 오류는 서명되지 않은 UXP 하이브리드 플러그인에 대해 발생합니다. 플러그인에서 실행 파일에 서명하도록 개발자에게 요청하십시오. |
-24 | 확장 기능에 대해 권한 없음 | 플러그인에 대한 권한을 획득한 후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152 |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 이 오류는 macOS Catalina 이상 버전에서만 발생합니다. 이 오류를 해결하려면 시스템 설정 > 개인 정보 및 보안 > 전체 디스크 액세스로 이동하십시오.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이 아직 없다면 애플리케이션 추가를 선택한 다음 추가합니다.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에 대한 설정을 켭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1001 | 권한을 찾을 수 없음 | Adobe Exchange와 Creative Cloud에 모두 동일한 사용자 계정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동일한 자격 증명으로 Adobe Exchange 웹 사이트 및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 모두에 로그인합니다.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열고 도움말 > 업데이트 확인을 선택하여 플러그인 권한을 새로 고칩니다.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1002 | 권한 문제 | 이 오류는 메시지가 표시될 때 계정 자격 증명을 입력하지 않은 경우 발생합니다. 플러그인 또는 확장 기능을 다시 설치하고 메시지가 표시되면 자격 증명을 입력하십시오. |
1003 | 플러그인 작업 시간 초과 |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고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과 설치된 앱을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다시 시작하고 확장 기능이나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
3 Responses
[…] 어도비 마스터 콜렉션의 경우 포토샵 뉴럴필터가 작동되지 않으며 필터 추가설치도 되지 […]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 + 여기에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