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MacOS Adobe CC 2020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Adobe 프로그램 자체가 디자이너를 위한 프로그램의 전유물에서 이제는 유튜버들이나 각자 SNS를 위해서도 일반인들이 사용하기 쉽게 보급화된 거 같습니다. 그러면서 디자이너들을 위한 장비인 맥북 MacOS Adobe CC 2020 또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는데 아쉽게도 맥북과 Adobe에 대한 정보가 아직은 많지 않은 거 같습니다.

Adobe에서 출시한 기본적인 가장 많이 사용하는 포토샵이나 일러스트,프리미어,에프터이펙트,인디자인등을 무료로 사용 가능한 맥북용 MacOS 버전 체험판을 다운로드 후 설치 후 크랙을 이요한 정품인증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acOS 버전 10.13(High Sierra”하이시에라”), macOS 버전 10.14(Mojave”모하비”), macOS 버전 10.15(Catalina”카탈리나”) 최상의 성능을 얻으려면 macOS 10.13.6 이상이 권장합니다.

MacOS에서 Adobe CC 2020 버전을 설치하기 위한 권장사양으로는 MacOS 10.13 하이시에라 이상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맥북 MacOS Adobe CC 2020 체험판

맥북 MacOS Adobe CC 2020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4

우선 설치를 원하는 Adobe 프로그램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무료체험판“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MacOS Adobe CC 2020 무료 체험판
MacOS Adobe CC 2020 무료 체험판

7일간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트 등 20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7일 이후에는 한 달에 6만 2천 원이 자동 결제됩니다.

Adobe CC 7일간 무료 체험 후 결제됩니다.
Adobe CC 7일간 무료 체험 후 결제됩니다.

우선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결제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리고 무료체험판 사용 후 결제가 되기 전에 크랙을 적용하거나 결제정보를 삭제해야 결제가 안되니 참고하세요

맥북 MacOS Adobe CC 2020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7

아이맥 등을 사용하는 게 아닌 맥북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용량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모든 Adobe CC 2020 버전을 설치하기보다는 포토샵이나 라이트룸, 일러스트, 인디자인, 프리미어, 애프터 이펙트 등등 각개로 설치하는 것이 하드디스크의 용량을 적게 차지합니다.

이후 설치를 위해서는 Adobe Creative Cloud에 구글이나 페이스북, 애플 계정 중 하나로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후 7일간 체험판으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크랙을 이용해 정품인증도 가능합니다.

참고 : Adobe Creative Cloud 삭제방법

Adobe Zii 2020 크랙 정품인증

맥용에서 크랙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게이트키퍼를 해제해야 합니다.

참고 : MacOS 게이트키퍼 끄기 GateKeeper 비활성화

크랙의 이름은 Adobe ZII 2020 5.1.4입니다.

맥북용 MacOS이기 때문에 윈도용과 달리 크랙의 확장자는 DMG 파일입니다.

  1. 실행 후 좌측에 있는 “Open Gatekeeper Friendly“를 선택합니다.
  2. 작은 도스 창이 실행되면 키보드로 엔터키를 눌러줍니다.

다음 Adobe Zii 2020 5.1.4.app를 선택합니다.

그럼 현재 맥북에 설치된 Adobe CC 2020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현재 저는 일러스트포토샵, 라이트룸 클래식 3개가 설치되어 있는게 맞기 때문에 OK를 눌러줍니다.

맥북 MacOS Adobe CC 2020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16

그럼 자동으로 정품인증 “Completed“이 완료됩니다.

맥북 MacOS Adobe CC 2020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18

이후 Adobe Photoshop CC 2020을 실행하니 우측 상단에 체험 기간 날짜가 사라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치 후 나중에 추가로 Adobe 프로그램을 설치한다면 크랙을 다시 한번 적용해주면 됩니다.

맥북용 설치가 어렵다면 윈도용으로 Adobe를 설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맥북에 부트캠프 등을 이용해 윈도우10을 설치하는 방법을 참고하세요

참고 : 맥북 프로 우분투 USB 설치 – MacOS x Ubuntu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