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일러스트 프로그램은 전 세계에서 포토샵 다음으로 제일 많이 사용하는 디자인 툴로서 Adobe포토샵 프로그램은 일러스트와 달리 픽셀 단위의 이미지 작업을 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볼 수 있으며 일러스트레이터 프로그램은 벡터방식 Vetor의 드로잉 Drwing이 가능해 포토샵과 달리파일용량이 작으며 확대를 해도 깨지지 않는 장점이 있으며 무료로 7일간 사용가능한 일러스트 체험판을 제공하기 때문에 쉽게 다운로드 받아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에 일러스트를 이용해 타이포그래픽이나 로고 ci 등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 작업을 주로 사용되며 기존의 일러스트 프로그램은 사용하는 유저는 대부분 디자이너의 전유물 이였다면 요즘같이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작업Creative Design“을 하는 직군이 들어나다보니 특정된 분야가 아닌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모두가 다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일러스트 프로그램도 기존과 달리 매우 쉽게 배울수 있도록 구조가 변하고 있으며 초보자들도 조금만 배우면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작업을 쉽게 배울수 있어 사용 유저가 늘고 있는 추세로서 프로그램의 언어또한 한글과 영어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러스트 체험판 7일간 무료 체험

일러스트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2

지금 현재 어도비 제품은 CS1부터 시작해서 CS6까지 출시되었으며 이때까지는 각 버전에 대해 버전별 정품 키를 구입하는 방식이였다면 현재 출시된 최신 Adobe CC 2018 버전은 웹 기반 클라우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간 연간 라이선스를 도입 매년 유지 보수 비용을 받는 방식으로 바뀌어서 새로운 인증 방식을 이용해야 합니다.

참고 : Adobe 체험판 자동결제 과금 결제해제 방법

일러스트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3일러스트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4
체험판 결제정보 입력

기존에 일러스트 정품 인증하는 방식이었던 amtlib.dl 파일을 다운로드해 붙여넣기 하는 방식은 더 이상 먹히지 않지만 구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amtlib.dll 정품인증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새롭게 바뀐 CC 2018 버전의 정품 인증 방식은 어도비 사이트에서 체험판 7일짜리를 받아 안티클라우드를 이용해 정품인증을 합니다.

일러스트 체험판 다운로드

우선은 g을 다운로드 후 설치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일러스트 체험판 무료 설치

어도비 사이트에 접속 -> 크리에이티브 및 디자인을 선택하면 다양한 adobe 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받고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일러스트 외에도 포토샵,인디자인,프리미어,에프터이펙트,라이트룸등 다양한 Adobe CC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의 일러스트레이션 

업계 표준의 벡터 그래픽 앱을 사용하면 인쇄 웹 비디오 및 모바일에 적합한 로고 및 아이콘, 드로잉, 타이포 그래픽 및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 체험판 설치 준비
일러스트 체험판 설치 준비

일러스트의 무료 체험판을 선택하여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 만약 해당 사이트로 접속이 안 된다면 7일 체험판을 다운로드로 재 접속합니다.

일러스트 CC 버전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Adobe 사이트 아이디 나 페이스북 / 구글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가입 후 로그인 합니다. 7일간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설치하고 싶은 Adobe 제품의 시험사용 버튼을 선택합니다. 

Adobe Illustator CC Logo
Adobe Illustator CC Logo

일러스트 CC 설치 버튼을 눌러주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실행시 문제 없이 실행이 되지만 우측상단에 보면 체험판이라는 표시와 함께 사용가능 날짜가 표시됩니다.

Adobe CC 2018 버전의 경우 AntiCloud로 정품인증이 가능하며 Adobe CC 2019의 경우 실행파일인 .EXE파일을 교체하는것으로 정품파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추가로 Adobe CC 2020과 Adobe CC 2021 같은 경우는 Adobe Master Collection으로 출시되여 별도의 크랙파일이 없이도 사용가능한것이 확인되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