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룸 CC 2021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

Adobe에서 출시한 라이트룸은 포토샵과 달리 일괄적으로 사진을 보정을 하는데 특화된 프로그램으로서 특히 용량이 큰 RAW 이미지 파일을 편집하는데 특화된 프로그램으로서 기본적으로 Adobe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트룸 CC 2021 무료 체험판을 7일간 제공합니다.

그리고 기존에 출시한 라이트룸 CC 2019 버전의 경우 크랙파일이 완전하지 않아서 Adobe CC 2018 버전을 추천했었는데

이번에 출시된 버전은 크랙도 매우 안정적이며 마스터콜렉션의 경우 별도의 크랙파일 없이 자동으로 정품인증이 되어 더욱 사용하기 편리한거 같습니다.

참고 : RAW 사진 보정 편집 Luminar4 루미너4 체험판 및 기능

라이트룸 CC 2021 체험판 다운로드

라이트룸 CC 2021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 1

라이트룸 CC 2021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Adobe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라이트룸 CC 2021 체험판 다운로드

기본적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라이트룸 외에도 포토샵,인디자인,프리미어프로,일러스트레이터,아크로뱃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버전을 제공합니다.

라이트룸은 두가지 버전을 제공합니다.

  • Adobe Lightroom
  • Adobe Lightroom Classic

설치시 언어와 위치를 변경할 수 있으며 Creative Cloud를 통해 업데이트 및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Photoshop Lightroom 실행

라이트룸 CC 2021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 5라이트룸 CC 2021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 6

이렇게 설치가 완료된 포토샵 라이트룸은 무료로 7일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료체험판 사용 만료후에는 자동으로 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추가 결제를 원치않다면 결제정보를 삭제합니다.

참고 : ADOBE 체험판 자동결제 환불 결제취소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