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 2018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오토데스크에서 출시한 2D CAD중에서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오토캐드 2018 설치방법에 대한 내용으로서 최근 출시되는 3D CAD가 보급화되기 전에 가장 많이 사용했으며 현재도 많은 중소기업에서 활용하고 있는 툴입니다.

현재는 오토캐드 2020버전까지 출시되었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사람들은 해당 버전에 친숙하기 때문에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느것을 두려워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특히 오토캐드 2018 버전이 마음에 드셨던 분들이라면 더욱 공감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토렌트를 이용해 오토캐드를 다운로드 후 설치한 다음 영문판의 경우 한글판으로 언어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캐드 2018 다운로드

우선 토렌트를 이용해 오토캐드를 다운로드 받는방법이 궁금한 분들은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참고 : 토렌트 사용법 미드 영화 게임 무료 다운로드 방법

오토캐드 설치방법

  1. 영문판 AutoCAD 2018 버전입니다.
  2. Install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1. 설치약관에에 동의합니다.
  2. AotoCad에는 다양한 모듈이 제공되며 필요없는 항목은 설치를 하지 않는것이 하드디스크의 용량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3. 컴퓨터의 성능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0분정도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4. 영문판 오토캐드2018이 설치완료되었으며 만약 영문판을 한글판으로 언어변경패치를 하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오토캐드 영문 한글패치 변경방법

AutoCAD 2018 Language Pack Korean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그럼 기존과 달리 한글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한글패치 파일이기 때문에 용량이나 설치시간은 그리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오토캐드 정품인증 크랙 Keygen 적용 방법

오토캐드 2018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AUTODESK AUTOCAD 2018
AUTODESK AUTOCAD 2018

오토캐드는 기본적으로 체험판을 설치시 30일간 무료로 사용가능합니다.

그외에도 학생용 교육 라이센스를 신청하면 무료로 3년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 : 오토데스크 체험판 교육용 라이센스 발급 및 설치

오토캐드 2018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11

그렇기 때문에 별도의 크랙을 사용해서 정품인증하는 불편함과 불법소프트웨어 단속의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크랙을 이용해 정품인증을 하고싶다면 xforce-Acutocad 2018 Keygen을 다운로드해서 적용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