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피어 접속 중 – connecting to peers 다운로드 안됨

토렌트 다운로드 시 피어 접속 중 Connecting To Peers 문제에 부딪힌 적이 있으신가요? 이 문제는 종종 토렌트 다운로드를 방해하는 번거로운 상황 중 하나입니다. 피어를 연결하려고 노력하면서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토렌트 피어 접속 중 다운로드 안되는 이유

토렌트는 크게 uTorrent와 BitTorrent 2가지가 있으며 여기서 사용되는 토렌트는 uTorrent 기준으로 설명됩니다.

토렌트 피어 접속 중 connecting to peers 다운로드 안됨 1

토렌트를 이용하여 영화나 게임 등을 다운로드하는 도중에 종종 만날 수 있는 이 문제는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필요한 시드와 피어가 부족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드는 이미 파일을 완전히 다운로드한 사용자를 나타내며, 시드의 수가 많을수록 파일을 더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항목피어 (Peers)시드 (Seeds)트래커 (Tracker)
정의파일을 공유하고 있는 다른 사용자파일을 완전히 다운로드한 사용자토렌트 다운로드를 조정하고 관리하는 중개 서버
알림 메시지피어 연결 중…
(Connecting to Peers…)
시드 연결 중…
(Connecting to Seeds…)
트래커에 연결 중…
(Connecting to Tracker…)
해결 방법1. 토렌트 프로그램의 설정을 확인하여 포트 매핑을 활성화합니다.
2. VPN 사용 시, 비활성화하고 다시 시도합니다.
3. 다른 토렌트 파일을 시도해 봅니다.
1. 시드가 부족한 경우 다른 토렌트 파일을 찾거나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2. 토렌트 클라이언트의 설정을 조정하여 시드와의 연결을 최적화합니다.
1. 트래커 주소를 수동으로 추가하여 연결을 시도합니다.
2. 다른 토렌트 파일을 시도해 봅니다

따라서,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거나 매우 느린 경우, 다른 시드가 있는 다른 파일을 찾거나, 다른 토렌트 사이트에서 더 높은 시드 수를 가진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토렌트 피어 접속 중 connecting to peers 다운로드 안됨 4

먼저, 윈도우 방화벽 및 포트 매핑을 활성화하고, uTorrent 설정을 테스트하며, VPN 사용을 비활성화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선 토렌트 성능 설정에서 포트를 Random Port “랜덤포트“를 설정하고 위 이미지와 같이 Upnp Port Mapping 허용 / Nat-PMP Port Maapping 허용 /윈도우 방화벽 모드 체크해줍니다.

이 설정은 토렌트 클라이언트가 자동으로 포트를 열고 피어 간 통신을 용이하게 하는 설정으로 자동으로 포트를 열어 보안 취약점이 있다는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토렌트 피어 접속 중 connecting to peers 다운로드 안됨 7

또한, 토렌트 시드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하거나 토렌트를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는 방법도 효과적입니다.

토렌트 피어 접속 중 connecting to peers 다운로드 안됨 2

토렌트 다운로드가 계속되지 않고 피어 접속 중 – Connecting To Peers 문제가 지속된다면, 토렌트 포트를 변경하고 윈도우 방화벽을 해제하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피어에 접속하는 데 문제가 있던 것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토렌트 피어 접속 중 문구는 일반적으로 토렌트 다운로드 프로그램에서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이 메시지는 파일이 여러 컴퓨터에서 동시에 다운로드되는 중임을 나타내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더 나아가서, 토렌트 다운로드가 느린 경우에는 업로드와 다운로드 속도를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토렌트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인터넷 속도, 시드 수, 그리고 업로드와 다운로드 속도의 비중을 고려해야 합니다. 적절한 설정으로 다운로드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토렌트 다운로드가 계속되지 않고 피어를 찾고 있는 경우, 해당 파일에 시드와 피어가 없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시드와 피어가 있는 다른 토렌트 파일을 찾아서 다시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