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노7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크랙 설치방법

Rhino 3D는 기본적으로 90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라이노 평가판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크랙을 이용한 설치보다는 정식버전을 구입하거나 최대한 학생용 및 교육용 라이센스를 활용해서 비 상업용으로 사용하느것을 권장하며 불법소프트웨어 사용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참고 : 라이노7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및 라이센스 정품인증 – 권장사양

라이노 3D CAD 지원포맷 파일열기 저장 파일변환

라이노7 다운로드

라이노7 다운로드
라이노7 다운로드

타이완 홈페이지를 통해 Rhino7 크랙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페이지에서 현재 다운로드가 가능한 버전은 Rhinoceros 7.22 22255.5001 버전입니다.

라이노7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크랙 설치방법 24

서버 1, 2, 3, 중 다운로드 가능한 서버에서 다운로드 후 압축을 해제하며 압축암호는 아래 참고하세요

압축암호 : taiwebs.com

Rhinoceros 7.12.21313.6341 (x64)’라는 폴더로 들어갑니다.

라이노7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크랙 설치방법 21

‘rhino_en-us_7.12.21313.06341’라는 응용 프로그램을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합니다.

라이노7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크랙 설치방법 22
라이노7 다운로드 후 설치시작

라이노 설치화면이 실행되면 ‘지금 설치‘ 버튼을 눌러주며 간혹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나오면 ‘예’ 버튼을 선택합니다.

라이노7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크랙 설치방법 9
라이노7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설치를 완료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오는 화면이 보이면 ‘닫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라이노7 정품인증 Hosts 정보변경

 'C:\Windows\System32\drivers\etc'

설치 한 라이노7 정품인증을 위해서는 Hosts 정보를 변경하기 위해 위 경로로 이동합니다.

라이노7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크랙 설치방법 25

‘hosts’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눌러 메모장으로 실행합니다.

라이노7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크랙 설치방법 27

 hosts 메모장 실행 후 문구하단에 ‘0.0.0.1 api.mcneel.com’ 문구를 추가합니다.

라이노7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크랙 설치방법 28

변경된 내용을 저장하고 ‘hosts’ 파일을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눌러 줍니다.

라이노7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크랙 설치방법 30
호스트 파일변경

파일형식을 모든파일로 변경 후 기존의 hosts 파일을 선택해서 저장을 눌러주면 기존파일을 덮어씌워서 저장됩니다.

만약 관리자권한으로 인해  host 파일 저장이 되지 않는다면 바탕화면에 저장 후 원본파일과 교체하면 99% host 수정이 가능합니다.

만약 바탕화면에 hosts 저장 후 이동으로 교체해도 안된다면 c드라이브의 폴더의 읽기쓰기 권한을 변경하거나 관리자계정으로 부팅하는 방법과 안전모드로 부팅해서 hosts 파일을 변경해야합니다.

참고 : 윈도우 권한부족 파일이동 삭제 안됨 – 읽기쓰기 권한 관리자계정 추가

c드라이브 폴더 및 파일변경 및 수정권한 변경

라이노7 크랙설치 방법

라이노7 크랙을 적용하기 위해 ‘Crack_Activator’ 파일을 압축해제 후 폴더로 들어가 파일을 복사 & 잘라내기합니다.

라이노7 크랙파일 복사 후 적용
라이노7 크랙파일 복사 후 적용

 ‘RhinoActivator’라는 응용 프로그램을 복사 후 라이노7 설치된 경로로 이동해서 파일을 교체해줍니다.

붙여넣기 한 ‘RhinoActivator’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우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면 ‘Rhino Acticator v1.0’ 창이 뜨면 ‘Activate‘ 버튼을 클릭합니다.

라이노 크랙 정품인증 완료
라이노 크랙 정품인증 완료

이상 라이노7 다운로드 후 설치해서 크랙을 이용한 정품인증이 완료되며 무료로 평생 사용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만약 사용 중 라이노 정품인증 풀린다면 동일한 방법으로 다시 진행하면 됩니다.

You may also like...

2 Responses

  1. ,,, 댓글:

    크랙파일 압축해제 하고나서부터 복사하고 붙어넣기 하려니까 바이러스로 인해서 안된다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2. master 댓글:

    크랙파일 원래 다 바이러스임 백신, 윈도우 디팬더 꺼야됨
    크랙쓰다 바이러스 걸릴수도 있어 비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