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Hub 오류 무한로딩 실행안됨 해결 방법
로지텍(Logitech)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하드웨어들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를 통해 각 기기의 설정을 변경하고 관리하는데 간혹 이러한 로지텍 G-Hub 실행안되면서 무한로딩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윈도우11 또는 10에서 G HUB가 실행되지 않거나, 실행되더라도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거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노랗목차
1. 로지텍 G-HUB 재설치하기
시작 메뉴에서 ‘appwiz.cpl’을 실행하고 Logitech G HUB를 찾아 우 클릭하여 제거한 뒤, 공식 웹사이트에서 로지텍 지허브를 다운로드 받아 다시 설치합니다.
2. Logitech G HUB 업데이트 서비스 활성화하기
작업 관리자를 열어 시작 앱 항목으로 이동하여 lghub의 상태를 사용으로 변경합니다.
실행창에 ‘services.msc‘를 입력하여 서비스 목록에서 LGHUB Updater Service를 찾아 시작 유형을 자동으로, 서비스 상태를 실행 중으로 변경한 뒤, 다시 시작합니다.
파일 탐색기를 열고 G HUB 설치 경로로 이동하여 실행 파일들의 호환성 설정을 변경합니다.
3. Logitech G HUB에 대한 자동 업데이트 설정 변경
G HUB를 실행한 뒤, 설정을 클릭하고 우측 상단의 자동 업데이트 활성화를 체크해제하고 다시 실행합니다.
4. 로지텍 G HUB 서비스 다시 시작하기
로지텍 G-HUB 및 관련 프로세스를 모두 종료한 뒤, 설치 경로로 이동하여 여러 실행 파일들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G-HUB를 다시 실행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