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Hub 오류 무한로딩 실행안됨 해결 방법

로지텍(Logitech)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하드웨어들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를 통해 각 기기의 설정을 변경하고 관리하는데 간혹 이러한 로지텍 G-Hub 실행안되면서 무한로딩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윈도우11 또는 10에서 G HUB가 실행되지 않거나, 실행되더라도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거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로지텍 G-HUB 재설치하기

로지텍 G Hub 오류 무한로딩 해결 방법 5

시작 메뉴에서 ‘appwiz.cpl’을 실행하고 Logitech G HUB를 찾아 우 클릭하여 제거한 뒤, 공식 웹사이트에서 로지텍 지허브를 다운로드 받아 다시 설치합니다.

로지텍 G Hub 오류 무한로딩 해결 방법 4

2. Logitech G HUB 업데이트 서비스 활성화하기

로지텍 G Hub 오류 무한로딩 해결 방법 6

작업 관리자를 열어 시작 앱 항목으로 이동하여 lghub의 상태를 사용으로 변경합니다.

SERVICES.MSC
SERVICES.MSC

실행창에 ‘services.msc‘를 입력하여 서비스 목록에서 LGHUB Updater Service를 찾아 시작 유형을 자동으로, 서비스 상태를 실행 중으로 변경한 뒤, 다시 시작합니다.

파일 탐색기를 열고 G HUB 설치 경로로 이동하여 실행 파일들의 호환성 설정을 변경합니다.

3. Logitech G HUB에 대한 자동 업데이트 설정 변경

로지텍 G Hub 오류 무한로딩 해결 방법 9

G HUB를 실행한 뒤, 설정을 클릭하고 우측 상단의 자동 업데이트 활성화를 체크해제하고 다시 실행합니다.

참고 : 무선키보드 블루투스마우스 연결안됨 인식오류

4. 로지텍 G HUB 서비스 다시 시작하기

로지텍 G-HUB 및 관련 프로세스를 모두 종료한 뒤, 설치 경로로 이동하여 여러 실행 파일들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G-HUB를 다시 실행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