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티아 NX 파일변환 저장 3D뷰어 CAD Vizdesign

카티아 NX 변환 저장 3D뷰어 CAD Vizdesign

지금 소개해 드릴 소프트웨어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제일 많이 사용되는 하이엔드 소프트웨어 중 하나인 카티아 소프트 파일을 오픈하고 뷰잉 “3D Cad View“기능과 하며 카티아의 버전별로 변환 컨버팅 “3D CAD 파일변환”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인 VIZDesign이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카티아의 변환 모듈은 카티아에서 구매해도 매우 비싼 금액으로 그 외에도 NX에서 CATIA 모듈을 설치할려고 해도 해당 모듈만 3천만 원 정도의 매우 비싼 금액을 내야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Vizdesign 은 300만 원의 가격으로 카티아의 최신 버전을 지원하며 최신버전 부터 최하위 버전까지 다양한 버전별 저장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3D CAD 파일변환 저장 및 포맷 지원

그뿐만 아니라 NX의 파라솔리드와 Step, Iges 등 3D Cad에서 사용되는 대부분의 3D Format을 지원합니다.

참고 : UG NX 파일변환 오류 컨버터 사용방법

Vizdesign은 기본적으로 Catia, ProE, NX 그 외 솔리드웍스나 모든 3D CAD의 파일을 열고 치수 측정 및 세션(분할)등 다양한 뷰잉 기능이 가능하며 여기에 추가로 파일 변환 기능도 가능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카티아 NX 파일변환 저장 3D뷰어 CAD Vizdesign

.파일 변환으로는 STP, IGS, CATIAV5, ACIS, 3D PDF, 3 DXML, 로,로 3D data Export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Catia v5의 R26 버전부터 R25 R24 R23R22등 모든 카티아 버전으로 상향 저장 하향 저장이 가능하며

해당 기능만 사용해도 300만 원의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솔루션입니다.

그리고 ACIS 커널도 2016, R25R24등 다양한 버전으로 변환할 수 있으며 본 포스팅에선 카티아 데이터를 변환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만 알아보았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이나 델타아이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D 2D 뷰어 Vizdesign 기능 알아보기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