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자인 한글 영어 언어변경 설정방법

편집 프로그램인 Adobe Indesign포토샵이나 일러스트보다는 비교적 기능이 적고 쉬운 단어만 있기 때문에 인디자인 한글버전이 아니더라도 영문판에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설치된 버전의 언어가 자신에게 편한것이 있기 때문에 처음에 설치 시 한국어나, 영어, 중국어, 일본어등 자신의 원하는 언어에 맞게 설치 하느것이 좋으며 기본적으로 Adobe 프로그램은 다양한 전세계 언어를 지원합니다.

인디자인 환경설정 언어변경

인디자인 한글 영어 언어변경 설정방법 1
Adobe 앱 언어설정

그렇기 때문에 초기에 Adobe Creative Cloud를 설치에서 인디자인을 설치 시 현재 설치된 운영체제 기준으로 언어가 설정되지만 환경설정에서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인디자인 한글 영어 언어변경 설정방법 2

앱언어를 통해 윈도우 언어와 상관없이 인디자인 프로그램 언어를 한국어, 영어, 일본어등 변경하거나 설치경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치가 완료된 앱은 언제든지 Creative Cloud 앱을 통해 자동업데이트 끄거나 킬수 있으며 앱언어 및 글꼴등을 변경합니다.

인디자인 한글 영어 언어변경

인디자인 한글 영어 언어변경 설정

다른방법으로는 인디자인을 실행 후 환경설정에서도 인디자인 한글 영어등 언어변경이 가능합니다.

편집 -> 환경설정 -> 사전

인디자인 한글 영어 언어변경 설정방법 4인디자인 한글 영어 언어변경 설정방법 5
인디자인 한국어 언어변경

언어를 한국어외에 영국식 영어, 캐나다식 영어등 다양한 언어로 변경가능합니다.

이렇게 설정된 프로그램의 환경설정을 처음으로 되돌리고 싶다면 초기화를 진행하면 인디자인 삭제없이 처음 설치된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