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8 정품인증 KMSAUTONET 다운로드

윈도우8 / 윈도우8.1 USB 부팅디스크를 만들어 설치를 완료했다면 윈도우8 제품키를 입력해서 정품인증을 하던가 KMSAUTONET이라고 하는 크랙을 이용해 윈도우8 정품인증을 해야합니다.

KMSAutoNet 외에도 KMSAutoLiteWindows KMS Activator Ultimate과 같은 크랙도 있으며 가장 무난하게 사용되는 버전은 아래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KMSAutoNET 다운로드 : KMSAuto Net 2016 v1.5.0 Portable.zip

윈도우8 정품인증 방법

크랙을 다운로드 받으면 압축을 하기 전 윈도우 방화벽실시간 보호를 해제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압축파일을 해제하면 자동으로 파일을 바이러스로 인식해 크랙파일을 삭제합니다.

윈도우8 정품인증 KMSAUTONET 다운로드 4윈도우8 정품인증 KMSAUTONET 다운로드 7

크랙을 실행하면 Activation을 눌러줍니다.

  • Activate Windows : MS 윈도우 정품인증
  • Activate Office : MS오피스 정품인증

윈도우의 경우 윈도우7부터 윈도우8,윈도우8.1,윈도우10 정품인증이 가능합니다.

오피스의 경우 오피스2010부터 오피스2013,오피스2016 버전까지 가능하며 오피스2019 버전Kms Tools 2020 버전으로 인증가능합니다.

Product Successfully Activated
Product Successfully Activated

인증 후 Product Successfully Activated 라고 표시되면 윈도우8 / 윈도우8.1 정품인증이 완료됩니다.

정품인증 확인

윈도우8 정품인증 제품키 확인
윈도우8 정품인증 제품키 확인

인증이 완료되었다면 내PC 마우스 우클릭 -> 속성으로 들어가면 윈도우8 정품인증이 완료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윈도우8 정품인증 제거 제품키 삭제

만약 정품인증이 꼬여버린경우 정품인증을 삭제하고 다시 하는것이 좋습니다.

KMS Cleaner 프로그램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합니다.

Delete KMS-Survice And Clearing System을 눌러 정품인증을 삭제합니다.

정품인증 안될때 해결방법

갤러리이미지를 끌어, 새 것을 업로드하거나 라이브러리에서 파일을 선택하세요.업로드이미지 선택

이후에도 윈도우 정품인증이 안될때에는 KMSAUTOENT의 System 탭을 선택해서 인증서버를 변경해보는것을 추천합니다.

참고 : 윈도우10 정품인증 오류 실패원인 및 해결방법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