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노6 체험판 다운로드 90일 Rhino 설치방법

보통 건축이나 쥬얼리디자인 및 제품디자인등에서 주로 사용하는 Rhino 프로그램이 현재 6번째 버전까지 출시되었으며 무료로 사용가능한 라이노6 체험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10년전 라이노3 시절부터 사용했는데 라이노는 직관적이고 빠른 디자인이 장점인 넙스 타입의 3D CAD입니다.

이러한 넙스 타입의 CAD는 솔리웍스나 NX,Catia,Creo등이 있으며 그 와 반대되는 타입인 폴리곤 타입의 3D CAD는 3D MAX, 3D Maya,Cinema4D 등이 있습니다.

하이엔드 캐드인 NX나 카티아의 경우 디자인 후 수정이 편리한 장점이 있지만 라이노6는 처음 컨셉 및 부드러운 커브등을 그리는데 큰 장점이 있으며 버전업이 되면서 History 모드를 추가해 수정이 편리해졌으며 가격이 미들급과 하이에든급에 비해 매우 저렴한 장점이 있어 대학교 교육용이나 중소기업에서 사용을 많이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요즘 불법단속이 심해지기 때문에 크랙을 이용한 정품인증 제품을 사용하기보다 급하게 필요한 분들은 무료로 90일간 사용가능한 체험판을 사용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라이노6 체험판 다운로드 방법

라이노6 다운로드 90일 체험판 Rhino 설치방법 1

Rhinoceros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Rhino3D 사이트로 접속 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라이노6 다운로드 90일 체험판 Rhino 설치방법 5

라이노6는 윈도우 사용자 뿐만 아니라 맥북 MAC OSX운영체제용이 있으며 아이폰용 IOS용 운영체제로는 라이노 뷰어기능이 있습니다.

라이노6 다운로드 90일 체험판 Rhino 설치방법 6

라이노는 3D CAD외에도 브라질이나 플라멩고등 유명한 렌더링 프로그램과 함께 연동되며 Keyshot과도 좋은 궁합이 맞는 프로그램입니다.

평가판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라이노6 체험판 설치방법

라이노6 체험판 다운로드 90일 Rhino 설치방법

이렇게 다운로드 된 라이노6는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치가 완료됩니다.

라이센스 체험판 활성화

  1. 이렇게 설치된 라이노는 라이센스 키를 입력해야합니다.
  2. 그리고 90일 체험판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라이선스 키 입력을 눌러줍니다.
  3. 등록된 이메일로 발급된 키를 입력하고 계속 버튼을 눌러줍니다.

라이선스 위치를 이컴퓨터에서만 사용을 클릭 후 라이선스 유효성 등록 건너뛰기를 눌러주면 90일간 체험판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20191216 163200 13

유효성 검사를 완료하게 되면 무사히 라이노6 체험판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후 라이노6를 사용하시면 되며 요즘 불법단속이 심각해지는 만큼 정품을 사용하는것을 권장합니다.

참고 : 라이노 3D CAD 지원포맷 파일열기 저장 파일변환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