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엣지 교육기관용 라이센스 발급 및 설치

지멘스에서 판매하는 3D CAD는 미들급인 솔리드엣지와 하이엔드급인 UG NX 2가지가 있으며 두가지 모두 교육용으로 사용가능한 라이센스를 제공하며 기업용에 비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이번에는 솔리드엣지 교육용 라이센스로 학생들이 사용가능한 버전과 아카데미유 버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솔리드엣지 교육기관용 라이센스 종류

  • 학생 버전(solidedgeacademic) – 학생 전용
  • 교육 기관용 버전(solidedgeacademicu) — 대학교 또는 강의실 전용. 이 라이센스는 Solid Edge를 위한 Teamcenter 통합(SEEC) 및 표준 파트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Solid Edge 학생 버전 사용자

솔리드엣지 교육용 학생 라이센스 발급
솔리드엣지 교육용 학생 라이센스 발급

학생용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학생 정보를 완료하면 다운로드 링크가 표시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Solid Edge가 설치되고 Solid Edge용 영구 라이센스가 자동으로 배치됩니다.

참고 : 지멘스 라이센스 종류 – 노드락, 네트워크, 클라우드

참고 : 솔리드엣지 무료 체험판 45일 발급 설치방법

Solid Edge AcademicU 라이센스

솔리드엣지 교육 아카데미유 라이센스 발급
솔리드엣지 교육 아카데미유 라이센스

AcademicU 라이센스는 특정 컴퓨터와 관련이 없으며 학생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판매 대상 번호 및 웹키 로그인과 암호를 사용하여 라이센스 관리 웹 페이지에서 라이센스 파일을 다운로 드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를 구성하려면 Solid Edge를 설치하고 라이센스 파일의 위치를 지정합니다.

Academic 또는 AcademicU 라이센스를 사용하여 Solid Edge로 작업

교육 기관용으로 허가된 Solid Edge는 다음 예외 사항을 갖는 다른 버전의 제품에 대해 동일하게 작동합 니다.

  • Academic 또는 AcademicU 라이센스로 허가된 Solid Edge에서 도면을 인쇄하면 출력물에 Solid Edge

교육 사본 워터마크가 포함됩니다.

  • Academic 또는 AcademicU 라이센스를 사용하는 Solid Edge에 저장된 파일은 Academic 또는 AcademicU 라이센스를 사용하는 Solid Edge에서만 열 수 있습니다. 교육 기관용으로 허가된 파일은 다 른 버전의 Solid Edge에서는 열리지 않습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