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팀센터 PLM 구축 상담 견적 문의

생산성을 극대화시키고 글로벌 운영을 효율화시킬 수 있는 소프트웨어인 TeamCenter 팀센터는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능률적인 글로벌 운영을 지원함과 동시에 점차 복잡해지는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로서 설계를 위한 ug nx보다 더욱 진보한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멘스 팀센터 간소화된 PLM을 통한 복잡성 관리

팀센터 PLM 구축 상담 견적 문의
Teamcenter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기까지 수천 번, 아니 수백 만 번의 의사 결정이 내려질 수 있습니다. 중대한 의사결정뿐만 아니라, 사소한 의사 결정들도 수시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기업 내 모든 사람들이 언제든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음이 제품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팀센터 TeamCenter 견적 구입 문의

엔지니어링 프로세스 관리

TeamCenter는 제품 엔지니어링 및 프로세스 정보에 대한 안전하고 체계화된 단일 소스를 제공합니다.

다중 CAD, CAM, 및 CAE 시스템에서 만들어진 지오메트리 및 엔지니어링 데이터를 수집, 관리 및 활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설계 팀이 장소에 상관없이 단일 주체로 함께 작업할 수 있도록 하면 개발 시간 및 품질과 생산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Content and Document Management

Teamcenter는 문서 프로세스를 제품 개발 프로세스와 통합하고 콘텐츠를 제품 변경에 맞게 최신 상태로 유지하면서 문서 프로세스를 PLM 환경에 통합합니다.

TeamCenter는 고급 마이크로오피스 인터페이스뿐만 아니라 SGML / XML을 위한 구조화된 저작 및 출판 환경을 제공하여 시장, 언어 도는 제품에 맞게 설계할 수 있는 정확한 고품질의 문서를 보다 쉽게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Bill of Materials Management

TeamCenter는 팀 및 사용자의 효구에 맞는 명확하고 정확한 현재 제품 경로를 제공하여 BOM (Bill Of Material)을 설계 및 제조의 중요한 부분으로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엔지니어링 및 제조를 넘어 팀센터의 기구축 기능을 사용하면 실제 제품 및 시제품을 문서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규제 준수 및 테스트 보증 지원 및 서비스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전사적 지식기반

Teamcenter는 기업의 제품 프로세스 제조 및 서비스 지식을 포괄적인 단일 PLM 환경으로 통합하여 글로벌 협업을 지원합니다.

또한 TeamCenter는 경험과 모범 사례를 수집하고 이를 알맞게 시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팀센터의 맞춤 설계된 영역 및 산업별 솔루션을 빠르게 구축하면 PLM 투자 비용을 빠르게 회수할 수 있습니다.

팀센터는 노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동기화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보다 나은 혁신을 미루기 위해 전체 제품 라이플 사이클에서 의사결정자에게 모든 관련 제품 정보를 제공합니다.

팀센터 모빌리티

팀센터 모빌리티는 필요한 시기에 필요한 곳에서 PLM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 줍니다.

모바일 기기를 통해 WorkFlow에 대응하고 관련 문서를 2D 도면 및 3D 모델을 직접 검토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에서나 올바른 의사 결정을 내립니다.

라이프사이클 시각화

산업 표준 JT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팀센터의 시각화 도구는 전사적으로 3D 설계 컴포넌트를 디지털 방식으로 검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 시각화 및 가상 시제품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해당 컴포넌트가 다중 CAD 시스템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포트폴리오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관리

기업의 혁신 프로세스를 전환하여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제품 라이프사이클을 제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팀센터는 전체 제품 라이프사이클에서 세부적 실행과 직접 관련될 수 있는 전략적 포트폴리오 계획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완전한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팀센터는 풍부한 정보를 바탕으로 한 제품 포트폴리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프로그램 성과에 대한 가시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좋지 않은 프로젝트는 중단하고 좋은 프로젝트에는 자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팀센터 요구 사항 관리

요구사항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써 모든 의사 결정권자가 발생하는 모든 요구 사항을 보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요구사항 분석, 요구사항 조사, 요구사항 우선순위, 요구사항 추적 등 필요한 것이 무엇이건 간에 TeamCenter는 제품에 고객 의견을 반영하면서 계약 및 규제를 준수하도록 하는 데 필요한 요구 사항 관리 도구를 제공합니다.

제조 프로세스 관리

Tecnomatix 결합된 Teamcenter는 엔지니어링에서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라이프사이클 프로세스를 지원 하는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단일, 제조 데이터 소스를 제공합니다.

제품, 프로세스, 리소스 및 공장에 대한 완전한 관리 단일 지식 소스를 통해 제품 혁신에 대한 제조의 영향을 높여 수익성, 시장 출시 시간 및 품질을 획기적으로 향상할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 및 점검 (Maintenance, Repair And Overhaul)

TeamCENTER가 제공하는 구성 중심의 서비스 데이터 관리 및 MRO (유지보수 정비 및 점검) 기능을 사용하면 서비스 라이프사이클 관리 비즈니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구성중 심의 MRO는 물류, 유지보수 및 엔지니어링 부문 간의 격차를 해소함으로써 보다 수익성 높은 성장과 보다 능률화된 웅영 및 항상 된 자산 성과를 이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보고 및 분석 (Reporting and Analytics)

TeamCenter의 보고 및 해석 기능은 전체 PLM에서 프로세스와 제품을 개선하기 위한 주요 성과 측정기준을 수립하고 측정 및 해석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여러 소스에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추출, 수집, 해석 및 배포하면 보다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검색사이트 “델타아이티” 로 검색 후 솔리드엣지 견적 가격 기능 문의부탁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