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뱃 PRO DC 설치 – 무료 PDF 편집방법

아크로뱃 PRO DC 프로그램은 ADOBE에서 개발한 PDF 뷰어 및 PDF 편집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로서 “PDF”는 Portable Document Format의 약자로서 1993년에 개발된 포맷으로서 문자와 이미지에 특화된 포맷이지만 현재는 멀티미디어와 3d Cad 데이터까지도 읽어 들이며 높은 압축률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여 현재까지도 널리 사용되고 있는 강력한 국제 표준문서규격 파일입니다.

PDF 파일을 열 수 있는 프로그램은 아크로뱃 말고도 국내 소프트웨어에도 많이 있지만 PDF 공식 개발사인 어도비에서 만든 아크로뱃 시리즈가 그래도 높은 호환성과 보안등에 제일 최적화되어 있고 많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PDF 편집을 위해서는 Adobe에서 출시한 아크로뱃 PRO DC 버전을 권장합니다.

Adobe Acrobat Reder 아크로뱃 프로 / DC 차이점

아크로뱃 DC PRO 다운로드
아크로뱃 프로 DC무료 다운로드

PDF파일을 열 수 있는 어도비의 아크로뱃은 두 가지 버전가 있습니다.

  • PDF 뷰어 프로그램(무료) : Adobe Acrobat Reader DC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 PDF 수정 및 편집 뷰어 프로그램(유료) : Adobe Acrobat Pro DC (어도비 아크로뱃 프로)

PDF 수정 등 편집을 원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유료버전인 아크로뱃 프로 Adobe Acrobat PRO DC를 사용해야겠지만 단순한 뷰어 기능을 원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아크로뱃 뷰어 Adobe Acrobat DC를 사용하면 되고 별도의 크랙을 통한 정품인증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저작권에 걸리지 않습니다.

단 무료 사용기간이 7일이기 때문에 필요한 작업을 빨리 완료하느것이 좋습니다.

무료 PDF 편집 수정 프로그램 – ezPDF Editor

PDF 뷰어 / PDF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아크로뱃 PRO DC 다운로드
아크로뱃 PRO DC 다운로드

아크로뱃 프로와 아크로뱃 리더이며 현재 최신 버전은 아크로뱃 리더 DC버전까지 출시되었으며 다운로드를 원한다면 사이트에 접속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어도비 아크로뱃 PRO DC 설치

  1.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 이미지처럼 각각 아크로뱃 프로 / 아크로뱃 DC 중에서 원하는 버전으로 다운로드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1. PDF 뷰어 무료 : Adobe Acrobat Reder DC
    2. PDF 편집 7일 무료 : Adobe Acrobat PRO DC
  2. 필요한 설치 파일이 추가로 있다면 체크를 하고 오른쪽 하단의 지금설치 버튼을 클릭하자
  3. 2/3단계로 초기화 및 설치 준비를 하는데 시간이 조금 소요됩니다.
  4. 아크로뱃 PRO DC 다운로드할 위치를 지정 후 다운로드 완료 후 설치를 위해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요즘 윈도우에서는 이렇게 보안경고를 확인합니다.

이상 없는 소프트이니 실행 버튼을 눌러 Adobe Acrobat Reder DC 사용하면 돕니다.

이상 PDF 뷰어인 아크로뱃 프로아크로뱃 DC 리더의 차이점과 무료로 아크로뱃 리더 DC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참고 : Adobe Master collection 2022 다운로드 설치

You may also like...

1 Response

  1. 2월 15, 2022

    […] Adobe Acorbat DC를 기본 PDF 뷰어로 설정할지 체크 후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