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터이펙트 CC 2019 다운로드 설치 및 정품인증

Adobe에서 출시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프리미어와 에프터이펙트가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에프터이펙트 CC 2019 버전에 대해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후 정품인증 크랙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의 CC 2018 버전은 AntiCloud를 이용해 쉽게 정품인증을 할 수 있고 안정적인 장점이 있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에프터이펙트 CC 2019 체험판 다운로드

에프터이펙트 CC 2019 다운로드 설치 및 정품인증 1에프터이펙트 CC 2019 다운로드 설치 및 정품인증 2

설치는 Adobe 사이트에 접속해서 에프터이펙트 체험판을 다운로드합니다.

에프터이펙트 CC 2019 다운로드 설치 및 정품인증 3

그럼 7일간 사용이 가능하며 여기에 크랙을 설치해서 정품 버전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프터이펙트 CC 2019 다운로드 설치 및 정품인증 4
  1. 사이트에 접속 후 무료 버전으로 After Effect 다운로드 시 최신 버전인 CC 2019 버전으로 다운로드됩니다.
  2.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Adobe 사이트에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3. 페이스북이나 구글 등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자신의 After Effect 기술 수준을 선택합니다.
에프터이펙트 CC 2019

Creative Cloud 가 설치되며 여기에서 After Effect 외에 Photoshop이나 Lightroom CC 등 모든 제품군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에프터이펙트 CC 2019 정품인증

이렇게 체험판을 설치 후 실행하면 우측 상단에 7일간 사용 가능한 체험판 문구가 생깁니다.

에프터이펙트 CC 2019 정품인증 크랙 방법

에프터이펙트 CC 2019 크랙
에프터이펙트 CC 2019 크랙

정품인증은 크랙파일을 After Effect CC 2019의 설치경로에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1. 에펙 설치경로로 이동합니다.

에프터이펙트 CC 2019 설치경로

  • 에프터이펙트 2019 설치경로
    • C:\Program Files\Adobe\Adobe After Effects CC 2019\Support Files
관리자권한 붙여넣기
관리자권한 붙여넣기

해당 위치에 크랙을 복사 후 붙여넣기 합니다.

그럼 원본에 복사하기 위해서 관리자권한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관리자 권한에 계속 버튼을 눌러준 다음 원본 파일에 덮어씌워줍니다.

에프터이펙트 CC 2019 다운로드 설치 및 정품인증 15

이후 크랙 파일을 실행하면 기존에 뜨던 우측 상단의 체험판 문구가 사라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에프터이펙트 DLL 오류

포토샵이나 일러스트와 달리 영상 관련 프로그램인 애프터이펙트와 프리미어는 다양한 DLL 오류가 발생하곤 합니다.

가장 추천하는 것은 CC2019 보다는 CC2018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오류가 발생시 윈도우 업데이트를 최신버전으로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그래도 DLL 오류가 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서 DLL 파일을 다운로드 후 설치해주면 됩니다.

참고 : msvcr120.dll 등 dll 파일 오류 다운로드 해결방법

에프터이펙트 프로시저 시작점 오류

현재 에펙을 설치 후 크랙을 실행하면 시작 지점을 찾을 수 없다고 Front End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는 현재 설치된 버전과 크랙의 버전이 맞지 않아서 그런 것으로 해당 에러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상단에 있는 에펙으로 다운로드 후 설치해야 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