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방법 Amtlib.dll 정품인증

adobe의 포토샵 시리즈는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블로그를 하는 분들이나 마케팅에 있는 분들까지 이제는 널리 사용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서 최근에는 핸드폰으로도 간단히 이미지를 보정할 수 있지만 손에 익은 사람들과 세세한 수정 작업등 크리에이트 작업뿐만 아니라 모디파이(수정) 작업까지도 가능한 다재다능한 포토샵 체험판을무료로 7일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기존에는 프로그램은 시리얼 넘버 or 시디키 등이 존재했지만 매일 패치 업데이트나 새로운 버전이 출시하다 보니 요즘은 그냥 어도비 사이트를 통해 체험판 버전의 포토샵을 다운로드해 정품 인증하는 것이 더욱 빨리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접 설치파일을 올리느거보다 adobe에서 믿을 수 있는 설치 파일을 받는 것이 바이러스 요소가 적기 때문에 adobe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설치하고 정품 인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토샵 체험판 무료다운

Adobe Photoshop 체험판 다운로드
Adobe Photoshop 체험판 다운로드

포토샵은 어도비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그리고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고 여기에 추가로 정품인증을 해도 되기 때문에 해당 방법을 추천하며  네이버나 다음에서 포토샵이라고 검색하면 아래 이미지처럼 간단하게 사이트로 접속 가능합니다.

어도비 사이트에서 포토샵으로 들어간 접속한 모습으로 보는것과 같이 구매를 해야 사용 가능하지만 포토샵 체험판으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포토샵 종류

포토샵 CC – Photoshop CC

업계 선도적인 디지털 이미지 소프트웨어로 사용하여 상상하는 이미지를 현실로 구현할 수 있다.

포토샵 라이트룸 CC – Photoshop Lightroom CC

모바일 디바이스, 웹 또는 데스크톱 등 어데에서나 사진을 편집하고 구성 보관 및 공유하는데 최적화된 사진 편집 서비스이다.

포토샵 엘리먼트 – Photoshop Elements

감동적이고 멋진 사진과 기념 사진을 재미있게 구성하거나 편집하여 만든 다음 친구 및 가족들과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포토샵 엘리먼트 & 프리미어 엘리머트 – Photoshop Elements & Premiere Elements

소프트웨어 사용 경험이 없더라도 감동적이고 멋진 사진 기념사진 및 비디오를 제작하여 친구와 가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방법 Amtlib.dll 정품인증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 Adobe Photoshop cc 가격 : 23,100원
  • Creative Cloud 모든 app 가격 : 59,400원

포토샵의 최신 릴리스를 7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파일을 클릭하면 설치 준비가 됩니다.

참고 : Adobe Creative Cloud 삭제방법 2가지

참고 : Adobe 자동결제 과금 결제취소 환불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Adobe 계정을 로그인해야하지만 페이스북이나 구글계정으로 로그인 후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계정을 연결 후 이메일 확인 후 인증코드까지 입력을 완료합니다.

설치 과정으로는 자신의 포토샵 기술 수준을 선택해야 해야 하는데 기본적으로 자신의 수준이 초급 중급 고급중에서 골라 선택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포토샵 체험판을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시험버전이 실행됩니다.

포토샵 정품인증 다운 및 방법

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방법 Amtlib.dll 정품인증 1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방법 Amtlib.dll 정품인증 2

기본적으로 포토샵 체험판을 정품인증을 하기 위해서는 amtlib.dll 파일을 포토샵의 설치 폴더에 붙여 넣어주면 정품인증이 되는 방식입니다.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으로 다운로드 후 포토샵의 설치폴더는 C드라이브에 프로그램 파일 안에 어도비 폴더 안에 들어가면 있으며 여기 안에 amtlib.dll 파일을 복사 후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방법 Amtlib.dll 정품인증 16
포토샵 체험판 시험버전 잔여일수

기존파일이 있다고 뜨는데 덮어쓰기 해주면 포토샵이 정품인증되어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버전 몇부터인지 모르겠으나 2018년 일정 이후 버전부터는 amtlib.dll로는 정품인증이 안되고 있습니다.

구 버전의 경우 amtlib.dll로 인증이 가능하며 최신 버전 및 어도비에서 체험판을 다운로드하여 정품인증을 하시는 분들은 해당 파일로 정품인증이 안되고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