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CC 2023 기능 및 사양 체험판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토샵 cc 2023의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토샵 cc 2023는 2023년 2월에 출시된 최신 버전으로, 다양한 개선 사항과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 중에서도 주목할 만한 몇 가지 기능을 간단하게 설명해보겠으며 새롭게 출시한 포토샵 CC 2023을 7일간 사용가능한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참고 : Adobe CC 체험판 다운로드 결제 설치방법

포토샵 CC 2023 컴퓨터 권장사양

포토샵 CC 2023 기능 및 사양 체험판 다운로드 2

포토샵 CC 2023은 어도비의 Creative Cloud 서비스에 포함된 최신 버전의 포토샵으로, 다양한 새로운 기능과 개선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Sky Replacement 기능으로 하늘을 쉽게 바꿀 수 있고, Neural Filters 기능으로 인공지능을 활용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Photoshop Discover 패널을 사용하여 더 빠르게 학습하고, iPad에서도 포토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분최소사양권장사양
프로세서64비트를 지원하는 멀티코어 Intel® 또는 AMD 프로세서 (2GHz 이상, SSE 4.2 이상의 프로세서)ARM 프로세서 (Windows) 또는 ARM 기반 Apple Silicon 프로세서 (macOS)
운영 체제Windows 10 64비트 (버전 20H2) 이상, LTSC 버전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macOS Big Sur (버전 11.0) 이상Windows 10 64비트 (버전 20H2) 이상을 실행하는 Windows 10 ARM 장치 macOS Big Sur (버전 11.2.2) 이상
RAM8GB16GB 이상
그래픽 카드GPU (DirectX 12 지원) GPU 메모리 1.5GB Metal을 지원하는 GPU GPU 메모리 1.5GBGPU (DirectX 12 지원) GPU 메모리 4GB (4K 이상의 디스플레이 사용 시) Metal을 지원하는 GPU GPU 메모리 4GB (4K 이상의 디스플레이 사용 시)
모니터 해상도100% UI 크기 조정 의 1280 x 800디스플레이100% UI 비율 조정 시 1920 x 1080 디스플레이 이상
하드 디스크 공간20GB의 하드 디스크 여유 공간50GB의 하드 디스크 여유 공간 앱 설치를 위한 빠른 내부 SSD 스크래치 디스크 에 대한 내부 드라이브를 분리합니다.
포토샵 CC 2023 컴퓨터 설치 권장사양 및 최소사양

Adobe CC 2023 What’s News

  • 문서에 암호로 보호된 공유 가능한 링크 사용: 공동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문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 원클릭 삭제 및 채우기: 이미지에서 불필요한 요소를 빠르게 제거하고 내용 인식 채우기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 향상된 일러스트레이터와의 작업 연계: 일러스트레이터에서 편집 가능한 라이브 문자를 포토샵으로 복사하고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 새로워지고 향상된 뉴럴 필터: 사진 복원 뉴럴 필터가 추가되어 오래되고 손상된 사진을 되살릴 수 있습니다.
  • 향상된 안내선: 안내선 사용자 정의 및 색상 지정, 안내선 속성 편집, 새로운 키보드 단축키 등을 통해 안내선을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서브스턴스 3D 재질: 파라메트릭 서브스턴스 재질을 프로젝트의 레이어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 VS 포토샵 엘리먼트 차이

포토샵 CC 2023 기능 및 사양 체험판 다운로드 3

포토샵은 매우 고급 기능을 갖춘 프로페셔널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이지만, 포토샵 엘리먼트는 기능이 적지만 초보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포토샵은 3D 이미지 편집, 레이어 및 마스크 기능 등 고급 편집 기능을 제공하지만, 포토샵 엘리먼트는 단순한 레이어 편집, 자동 고정 기능 및 템플릿 등 간단한 편집 기능의 차이가 있습니다.

포토샵 CC 2023 기능 및 사양 체험판 다운로드 4

즉 포토샵은 전문적인 디자이너 및 사진작가를 위한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주로 디자인 회사, 출판사, 사진 스튜디오 등에서 사용됩니다. 반면, 포토샵 엘리먼트는 비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개인 사용자들이 자신의 사진 및 이미지를 편집하고 공유하는 데 많이 사용됩니다.

선택도구 개선 사항

포토샵 CC 2023 기능 및 사양 체험판 다운로드 8

포토샵 cc 2023에서는 개체 선택 도구가 훨씬 더 강력해졌습니다. 이 도구는 하늘, 물, 자연 토지, 식물 또는 건축물과 같은 영역을 감지하고 선택하는 데 탁월합니다. 개체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 클릭하여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선택 및 마스크 작업 영역에서 더 미세하게 다듬고 다른 조정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버전에서는 선택 영역 삭제 및 채우기 기능을 통해 클릭 한 번으로 이미지에서 개체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이 자동으로 개체가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배경을 매끄럽게 혼합해줍니다. 복잡한 배경이 있는 경우에도 이미지에서 개체나 사람을 쉽게 제거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편집 초대

포토샵 cc 2023에서는 편집하도록 초대 기능이 업데이트되어 원하는 만큼 많은 공동 작업자와 Photoshop 클라우드 문서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고 이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편집하도록 초대 기능을 사용하면 각 공동 작업자가 공유 클라우드 문서를 한 번에 하나씩 편집할 수 있는 비동기 편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진복원 Neural Filters (Beta)

포토샵 cc 2023에서는 AI 기반의 새로운 사진 복원 Neural Filter (Beta)를 사용하여 오래된 가족 사진을 수정하거나 인쇄물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 CC 2023 기능 및 사양 체험판 다운로드 7

포토샵 cc 2023에서는 Neural Filters라는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여 AI를 활용하여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Neural Filters는 포토샵의 필터 메뉴에 추가된 새로운 작업 영역으로, 다양한 효과와 스타일을 적용하거나 이미지의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Neural Filters는 현재 베타 버전으로 제공되며, 앞으로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Neural Filters에는 두 가지 종류의 필터가 있습니다.

포토샵 CC 2023 기능 및 사양 체험판 다운로드 1

특징 기반 필터와 스타일 전송 필터입니다. 특징 기반 필터는 이미지의 특정 부분을 수정하거나 변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얼굴 인식 필터를 사용하면 얼굴의 표정, 나이, 머리색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전송 필터는 이미지에 다른 이미지의 스타일을 적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예술가 필터를 사용하면 이미지에 유명한 화가의 스타일을 입힐 수 있습니다.

Neural Filters를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파일 > Neural Filters로 이동하면 Neural Filters 작업 영역이 열립니다. 여기서 원하는 필터를 선택하고 활성화하면 됩니다. 필터의 옵션을 조정하거나 미리보기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면 출력 버튼을 클릭하여 적용하면 됩니다.

참고 : 포토샵 뉴럴필터 인물보정 및 편집 색상보정

포토샵 CC 2023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포토샵 CC 2023은 정식 구독자만 사용할 수 있지만, 7일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시험판이 제공됩니다. 시험판은 정식 버전과 동일한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므로, 포토샵에 관심이 있거나 새로운 버전을 체크해보고 싶은 분들은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포토샵 CC 2023 기능 및 사양 체험판 다운로드 5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포토샵 CC 2023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를 클릭합니다.

포토샵 CC 2023 기능 및 사양 체험판 다운로드 6

화면의 지침에 따라 로그인하고 설치하세요.

Creative Cloud 앱을 처음 설치하는 경우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도 설치됩니다.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에서 포토샵 CC 2023를 찾아 열기 를 클릭하세요

만약 어도비 ID가 없다면,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Adobe ID 등록 을 클릭하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계정을 생성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후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면 포토샵 CC 2023의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가 완료됩니다. 7일간 모든 기능을 마음껏 사용해보시고, 만족하시면 정식 구독으로 전환하시면 됩니다.

이후 체험판 결제정보로 7일 후 자동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결제를 원치않느다면 결제해지를 통해 환불신청을 합니다.

참고 :Adobe CC 체험판 자동결제 취소 환불방법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