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블루투스 이어폰 소리안남 페어링 연결 안될 때

컴퓨터와 노트북은 현대 디지털 라이프의 핵심 도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특히 무선 헤드폰은 급한 미팅이나 업무 중에 빠른 소통이 필요한 순간에 놓쳐서는 안 되는 필수품 중 하나인데 최근 제가 사용하는 데 QCY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 헤드폰을 윈도우10 PC에 연결했을 때, 페어링은 성공했지만 소리가 나오지 않는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노트북 블루투스 이어폰 소리안남 페어링 연결 안될 때 2

저와 같이 컴퓨터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되지 않거나 연결 된 뒤 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소리 설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0 블루투스 이어폰 페어링 실패

급한 미팅이나 업무 중에 QCY 무선 헤드폰을 페어링하고 나서 소리가 나오지 않는다면, BlueTooth 및 기타 디바이스 설정에서 페어링 상태를 확인하세요.

노트북 블루투스 이어폰 소리안남 페어링 연결 안될 때 7

“페어링 안됨” 메시지가 표시된다면, 헤드폰을 해제하고 다시 페어링해보세요.

티페어링 지원여부 확인

노트북 블루투스 이어폰 소리안남 페어링 연결 안될 때 13

제가 사용하고 있는 QCY-T17 블루투스 헤드폰은 한 기기에만 연결 가능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트북 블루투스 이어폰 소리안남 페어링 연결 안될 때 8

그렇기 때문에 핸드폰과의 연결을 먼저 해제하고, 다시 PC에 연결을 해야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페어링 해제 후 윈도우에서 BlueTooth 검색에서 QCY 헤드폰이 검색되면, 페어링이 성공한 것입니다.

소리 안날때 – 스피커 -> 블루투스 이어폰 변경

컴퓨터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는다면, 좌측하단 작업표시줄의 사운드 마크를 선택하고, 재생디바이스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노트북 블루투스 이어폰 소리안남 페어링 연결 안될 때 10

QCY 무선 헤드폰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노트북 블루투스 이어폰 소리안남 페어링 연결 안될 때 12

그래도 노트북 및 컴퓨터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으면, 소리 설정에서 헤드폰을 선택한 후 기본값으로 설정하고, 통신 설정에서 아무 작업도 안함으로 체크하세요.

무선이어폰을 통한 디지털 생활의 편의를 위해 QCY 블루투스 헤드폰과 윈도우11 및 윈도우10 등 PC를 완벽하게 연결하여 원하는 소리를 즐길 준비가 되었다면 이제 여러분은 간편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며 무선 이어폰의 장점을 최대한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