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CC 2019 체험판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크랙

프리미어는 ADOBE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으로서 에프터이펙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발휘하는 툴입니다. Premiere Pro CC를 이용하면 기본적인 동영상 자르기 및 동영상과 동영상끼리 붙이거나 자막등 기본적인 작업을 할 수 있으며 이후 에펙을 이용해 다양한 후가공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리미어는 기본적으로 어도비 사이트를 통해 프리미어 CC 2019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 무료로 7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크랙파일을 이용하면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금지)

지금 현재는 Adobe 사이트에 접속시 최신버전인 “프리미어 CC 2020”버전이 다운로드 되기 때문에 수동으로 2019버전을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참고 : 새로워진 프리미어 CC 2020 신기능

프리미어 CC 2019 체험판 다운로드

참고로 본 포스팅의 설치 및 정품인증은 윈도우버전으로 진행되며 맥북용 MAC 프리미어와는 무관합니다.

체험판 다운로드에만 사용하세요

프리미어 CC 2019 설치

프리미어 CC 2019 체험판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크랙 1

해당파일을 다운로드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를 진행시에는 Adobe Creative Cloud의 로그인이 필요하며 페이스북이나 구글계정으로도 로그인 가능합니다.

계정이 걱정된다면 구글계정을 새로 하나 만들어 로그인하느것도 하나의 방법으로 로그인을 안하면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Premiere Pro CC 설치를 눌러주면 별다른 설정없이 설치가 완료됩니다.

만약 프리미어의 언어를 한글 영어등으로 변경하고 싶다면 우측상단에 있는 점세개를 클릭해 언어를 변경하거나 설치경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체험판 실행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시험시작 버튼을 눌러줍니다.

프리미어 CC 2019 설치 정품인증 방법 13프리미어 CC 2019 설치 정품인증 방법 14

그럼 정상적으로 프리미어가 실행되며 7일간 체험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험판 설치후 결제정보를 없애거나 결제취소 결제환불방법이 궁금하다면 위 내용을 참고하세요

Premiere Pro CC 2019 정품인증 크랙방법

7일간 사용가능한 프리미어를 정품인증 하기 위해서 프리미어의 설치경로로 이동 후 Registration.dll 파일을 이용해 정품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CC 2019 설치 정품인증 방법 18
  1. 기본적으로 64bit용 프리미어가 설치된 경로입니다.
  1. 해당경로로 이동 후 Registration.dll 크랙파일을 복사 붙여넣기 해줍니다.
  2. 그럼 원본파일이 있기 있다고 표시되는데 덮어쓰기를 통해 정품인증파일을 교체해줍니다.

이후 프리미어를 실행하면 기존과 달리 새창이 열리지 않는데요 이는 정품인증을 통해 락이 깨져서 그렇습니다.

프리미어 CC 2019 정품인증 크랙 적용완료
프리미어 CC 정품인증 크랙 적용완료

그리고 우측상단을 보게되면 체험판으로 남은일수가 표시되느것이 사라졌습니다.

이상 프리미어 CC 2019 체험판 무료 설치 및 정품인증 크랙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Adobe CC 2019 파일을 수동으로 다운로드 받기원한다면 아래포스팅을 참고하세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