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포토샵 플랜변경 월별구독 주의사항

어도비의 포토샵은 이미지 편집 에디터로 많은 이용자들이 이용하고 있는데, 그 중에는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사진 편집을 위해 매일 포토샵을 활용하는 사용자들도 있습니다. 저 역시 몇 년째 포토샵 구독 서비스를 이용 중이며, 매일 편집 작업을 처리하는데 가장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플랜 종류구독 기간클라우드 용량가격
포토그래피 플랜연간20GB$9.99
포토그래피 플랜연간1TB$19.99
포토그래피 플랜월별20GB$14.99
포토그래피 플랜월별1TB$24.99

하지만 모든 사용자가 매일 포토샵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며, 필요할 때만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포토샵은 구독 서비스로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월별 또는 연간 구독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CUsersdesigDesktop어도비 포토샵 플랜변경 월별구독 주의사항output 2

어도비의 포토샵 구독 플랜은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가격은 구독하는 앱의 종류와 구독 기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사용자가 추가로 다른 어도비 앱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구독 서비스를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어도비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현재 플랜을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으며 특히 연간 플랜을 선택하면 매월 결제되지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CUsersdesigDesktop어도비 포토샵 플랜변경 월별구독 주의사항output 1

어도비 플랜 변경은 어도비 스토어를 통해 처리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현재 사용 중인 플랜과 다른 플랜을 비교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저장 용량에 따라 플랜의 가격이 달라지며, 사용자가 클라우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저장 공간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항목연간 구독월간 구독
결제 주기연 1회매월 1회
결제 금액연간 요금으로 지불매월 요금으로 지불
할인 혜택연간 구독 시 할인 혜택 제공할인 혜택 없음
구독 갱신자동으로 1년마다 갱신매월 자동 갱신
해지 위약금연간 계약을 끊을 경우 위약금 발생해지 위약금 없음
유연성1년 동안 고정된 가격과 혜택 유지매월 구독을 유연하게 변경 가능

어도비 앱의 구독 서비스는 월별 구독이 가능하며, 이 경우에는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지만 가격이 높을 수 있습니다. 연간 구독을 선택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때 자동 갱신되는 구독은 1년을 채우지 않고 해지할 경우 위약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CUsersdesigDesktop어도비 포토샵 플랜변경 월별구독 주의사항output 3

포토샵 구독 갱신은 메일로 알려주며, 포토샵을 1년 내내 사용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월간 구독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Adoboe 플랜 변경은 즉시 적용되며, 지불 형태를 변경하려는 경우 월별 구독으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 Adobe CC 체험판 자동결제 취소 환불방법

어도비 자동결제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결제를 취소하여야 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