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CC 2018 체험판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디자인 전문 프로그램인 “포토샵 CC 2018″이나 “일러스트 CC 2018″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도 제일 많이 사용하는 디자인 툴입니다. 그리고 포토샵은 픽셀 단위의 작업을 주로 하는 만큼 사진을 다루는 작업을 많이 하고 일러스트의 경우는 벡터 데이터를 가지고 있어 확대를 해도 깨지지 않으며 용량이 적은 것이 장점이라 로고나 타이포그래픽 등과 같은 작업을 하는데 주로 사용됩니다. 기존의 일러스트 프로그램은 창의적인 작업을 하는 디자이너들만의 프로그램이었지만 요즘같이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하다 보니 “특정된 분야가 아닌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모두가 다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변모하고 있으며 그만큼 사용하는 프로그램도 매우 쉽게 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해당분야가 아니더라도 기본적인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작업을 배우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 추세로서 언어 또한 기본적으로 어도비 제품은 “한글”과 “영어” 모든 언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 : 일러스트 한글 영어 언어변경방법

지금 현재 어도비 제품은 “일러스트 CS1″ 부터 시작해서 “일러스트 CS6″까지 출시되었으며 이때까지는 각 버전에 대해 버전별 정품 시리얼키를 구입하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출시된 최신의 Creative Cloud 2018 버전은 웹 기반 클라우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월간 연간 라이선스를 도입하여 매년 유지보수 비용을 받는 방식으로 바뀌어서 새로운 인증방식을 이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기존에 일러스트 정품 인증하는 방식이었던 “amtlib.dl 파일을 다운로드해 붙여 넣기 하는 방식은 더 이상 먹히지 않습니다.

바뀐 정품인증방식에 겁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기존보다 더 쉬운 방법으로 정품인증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Adobe 제품이 업데이트되어 2018 다운로드가 불가능하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일러스트 CC 2018 체험판 다운로드

일러스트 CC 2018 체험판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Adobe 사이트에 접속 후일러스트의 체험판을 다운로드 후 정품인증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우선 어도비 사이트에 접속 후 상단의크리에이티브 및 디자인을 선택하면 다양한 플랫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여기서 일러스트를 선택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체험판 설치

일러스트 CC 2018 체험판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3 1

업계 표준의 백터 그래픽 앱을 사용하면 인쇄 웹 비디오 및 모바일에 적합한 로고 및 아이콘, 드로잉, 타이포그래피 및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 CC 2018 체험판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4
일러스트레이션

여기서 보이는 무료 체험판을 선택하여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 만약 해당 사이트로 접속이 안 된다면 7일 체험판 다운로드로 재접속합니다.

7일 무료 체험 다운로드
7일 무료 체험 다운로드
  • 기본적으로 일러스트 CC 2018 버전은 7일간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 선택을 해주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되며 인터넷 익스플로러 외에 구글 크롬으로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클라우드 기반인 Adobe Creative Cloud가 실행되었습니다

참고 : Adobe Creative Cloud 삭제 제거방법

보는 것과 같이 설치하고 싶은 제품의 시험사용 버튼을 선택합니다.

어도비 아이디나 페이스북 / 구글의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따로 설치과정 없이 Create Cloud 시스템으로 간편하게 일러스트레이터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 가 완료되면 실행을 해줍니다.

일러스트 CC 2018 체험판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13

그럼 보는 것과 같이 일러스트 CC 2018 정상 설치되어 실행이 확인되었지만 상단에 지금구매 버튼이 뜨는 것으로 보아 7일 체험판임을 확인 가능하며 정품인증을 해줄 차례입니다.

일러스트 CC 2018 정품인증

일러스트 CC 2018 체험판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14일러스트 CC 2018 체험판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15
  • 이번 2018 CC 버전의 정품인증 프로그램은 Adobe CC 2018 Anticloud 입니다.
  • 기존보다 더욱 간편하게 정품인증이 가능하며 현재 버전 3까지 출시되었으며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저는 Adobe CC 2018 Anticloud v3.0 최신 버전으로 테스트해보았습니다.
  1. Adobe CC 2018 Anticloudr r3를 다운로드 후 압축해제 해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2. 패스워드는 1235 입니다.
  3. 설치와 캔슬 두 개 버튼만 있으니 Install을 선택해 설치하면 됩니다
  4. 중간에 따로 설정하는 것 없이 설치가 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합니다.

이제 다시 일러스트를 실행해보겠습니다~

일러스트 CC 2018 체험판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19

우측상단에 뜨던 지금구매 버튼이 사라져 정품인증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DLL 파일보다 더욱 손쉽게 최신 버전의 어도비 일러스트 CC 2018 설치하고 정품인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에프터이펙트 2019 프리미어 2019 버전의 설치 및 크랙 다운로드는 아래포스팅을 참고하세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