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UG NX 금형설계 – 몰드디자인 기능 및 체험판

지멘스의 3D CAX 프로그램인 UG NX Mold Design (몰드디자인)은 혁신적이고 선도적인 Tooling 기업들이 선택한 금형 개발 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은 기업이 자동화 및 지식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품질 및 비용 목표를 달성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NX 몰드디자인 장점

UG NX 몰드디자인 금형설계 체험판

NX Mold Design은 다양한 기능을 통해 툴링 제조업체에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하며 금형설계를 통한 몰드위자드 기능을 활용해 작업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CAD 시스템 호환성: NX Mold Design은 여러 CAD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읽고 수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CAD 시스템과의 호환성을 유지하면서도 NX Mold Design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자동화된 단계별 프로세스: NX Mold Design은 모범 사례에 따라 단계별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개발 과정에서의 작업 흐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재사용 가능한 자원 활용: NX Mold Design은 회사의 노하우, 공정 및 표준 부품을 재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개발 주기를 최대 40%까지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생산성 향상과 개발 비용 절감에 큰 도움이 됩니다.

몰드디자인 평가판 지원기능

또한, NX Mold Design의 평가판은 다음과 같은 구성 요소로 제공됩니다

무료 사용 기간: 30일 동안 무료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실제 프로젝트에서 NX Mold Design의 기능과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 샘플 파일 및 연습 자료: 평가판에는 다양한 샘플 파일과 연습 자료가 미리 로드되어 있어 주요 제품 기능을 탐색하고 학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실제 프로젝트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하여 NX Mold Design의 활용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지원 서비스 및 기술 자료: 평가판 사용 중에는 지원 서비스, 기술 자료, 문서 및 라이브 채팅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 중에 생기는 질문이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NX Mold Design은 혁신적인 툴링 기업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며, 30일 무료 평가판을 통해 이 솔루션을 체험하고자 하는 독자들에게 많은 흥미를 자아낼 수 있습니다.

UG NX 구입 및 견적문의는 델타아이티 고객센터 통해 문의부탁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