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AI – 파이어플라이 인공지능 이미지 모델2

포토샵 AI 파이어플라이 인공지능 이미지 모델2 6

어도비(Adobe)는 지난 몇 년 동안 AI를 활용한 혁신적인 제품과 모델을 개발하여 인공지능(AI) 시장에서 강력한 포지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최근에도 AI 제품과 모델을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창작자들을 위한 도구를 계속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어도비의 AI 혁신

포토샵 AI 파이어플라이 인공지능 이미지 모델2 12

어도비는 2023년10월 10일에 개최된 크리에이터를 위한 연례 컨퍼런스 ‘어도비 MAX’에서 AI 혁신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행사에서 어도비는 새로운 AI 모델과 업데이트를 공개하였으며, 이는 창작자들을 위한 큰 도약을 의미합니다. 새롭게 발표된 AI 모델은 ‘파이어플라이 이미지 2 모델’, ‘파이어플라이 벡터 모델’, ‘파이어플라이 디자인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토샵 AI 파이어플라이 인공지능 이미지 모델2 14

파이어플라이 이미지 2 모델

‘어도비 파이어플라이’는 텍스트에서 이미지를 생성하는 AI로, 베타 버전을 거쳐 9월에 정식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모델은 이미지 생성 분야에서 큰 주목을 받았으며, 사용자들은 이 모델을 통해 놀라운 이미지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어도비는 이 모델의 성능을 한 단계 더 향상시킨 ‘파이어플라이 이미지 2 모델’을 발표하였으며 이 모델은 시각적 표현의 품질을 향상시켜 세부사항, 해상도, 색상, 인물 렌더링 등에서 더 뛰어난 화질을 제공합니다.

포토샵 AI 파이어플라이 인공지능 이미지 모델2 17

어도비는 세계 최초의 벡터 그래픽용 생성 AI 모델인 ‘파이어플라이 벡터 모델’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모델을 사용하면 사용자들은 간단한 프롬프트를 통해 고품질의 벡터나 패턴 출력을 생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벡터 그래픽은 확대나 축소에도 높은 품질을 유지하므로 비즈니스 마케팅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됩니다. 또한, 이 모델은 기존 스타일과 일치하는 ‘제너레이티브 매치’ 기능을 지원하여 사용자들이 원하는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플라이 디자인 모델

포토샵 AI 파이어플라이 인공지능 이미지 모델2 1

어도비의 새로운 AI 모델 중 하나인 ‘파이어플라이 디자인 모델’은 ‘어도비 익스프레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텍스트에서 템플릿을 생성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모델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텍스트를 입력하여 자유롭게 편집 가능한 템플릿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다양한 종류의 출력물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이미지 모델, 어도비 스톡, 어도비 폰트를 활용하여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어도비는 파이어플라이를 포함한 ChatGPT AI 모델을 계속 발전시키고 있으며, 창작자들이 더 효과적으로 콘텐츠를 생성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AI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요소는 다양한 분야의 창작자들에게 큰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어도비는 AI 기술을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통합하여 사용자들이 더 쉽게 AI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래에는 더욱 정밀하고 직관적인 AI 기능을 통해 크리에이터와 컴퓨터 간의 상호작용이 더욱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참고 : Adobe 포토샵 AI 디지털기호 CR 생성 콘텐츠 추가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