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저는 주로 포토샵 2018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데 매년 새로운 버전이 출시되어 테스트를 위해 이번에 출시되는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해봤습니다.

매년 출시되다보니 저는 새로운 버전을 따라가기가 힘든데요 매년 새로운버전이 출시되면 확실히 이미지 인식등이 개선되어 포토샵을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디자이너 분들이라면 최신버전을 설치하는걸 원하시는거 같습니다.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1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2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우선 새롭게 출시된 포토샵을 설치하기 위해 기존과 동일하게 Adobe 사이트로 접속해봅니다.

상단에 크리에이티비티 및 디자인 탭을 선택 후 Photoshop을 선택합니다.

상단의 메뉴를 보면 무료체험판 표시됩니다.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3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4
포토샵 가격

그렇게 되면 기존과 달리 포토샵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결체를 해야 설치가 되는거 같습니다.

이부분은 초기 포토샵 CC 2019 버전을 포스팅할때까지는 문제가 없었는데 추후 업데이트 된 이후로 변경되어 문의가 많이 왔었는데 저 같은 경우는 기존에 포토샵을 계속 사용했던지라 이제서야 확인을 하게 됬습니다.

참고 : 새로워진 포토샵 CC 2020 기능

사실 기존의 버전을 사용하고 있다면 이미 Creative Cloud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설치없이 바로 업데이트가 되는거 같은데요 처음 설치를 하고자 하는분들은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포토샵 CC 2020 설치하기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후 설치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후 설치

그래서 저는 따로 포토샵 CC 2020 버전을 설치할 수 잇는 버전으로 다운로드 했습니다.

용량은 1.99GB로 비교적 작은 용량이며 그 외에 엘리멘탈 버전은 용량이 4GB 차지하는거 같습니다.

Set-up.exe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설치할 수 있지만 될 수 있다면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해서 설치하는것을 권장합니다.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7

Adobe Photoshop 2020버전을 설치시 한국어 언어외에도 다양한 언어를 제공합니다.

참고 : 포토샵 한글 영어 언어변경

설치 위치는 기본 위치 C:/Program/Adobe 위치에 설치가 진행되며 다른 위치에 설치하고자 원한다면 위치변경을 눌러줍니다.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8
Adobe Photoshop 설치

그 외 별다른 설정 없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 닫기 창이 바로 표시됩니다.

포토샵CC 2020 실행 및 정품인증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9

포토샵을 실행하면 별다른 정품인증 및 체험판 문구없이 바로 실행이 됩니다.

그리고 기존에 우측상단에 뜨는 7일사용기간도 특별히 표시가 되지 않네요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10

캔버스를 만드는것도 특별히 문제없이 진행됩니다.

혹시 몰라 기본적으로 Adobe 제품을 설치할때 Creative Cloud에 로그인이 되어있어야 설치가 진행되는데 로그인 확인을 하니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는거 같습니다.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11

참고 : Adobe Creative Cloud 삭제방법

특별히 로그인 및 정품인증 없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었는데요 특별히 7일 체험판 문구가 나오지 않는데 7일 뒤에도 계속 사용가능한지는 다음주에 테스트를 해봐야 할듯 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